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에서 운영하는 뷰티클래스는 코로나 19로 인해 접촉을 불안해하는 준비생들을 위한 배려의 차원으로, 실습 강의 대신 집에서도 국가자격증을 취득을 위해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인터넷 강의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월 내에 인터넷강의를 결제하신 대상으로, 다시 지점에 방문하여 교육을 수강하면 기존 결제했던 부분을 전액 환불해주기로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 수강생들이 국가자격증 수업 참여에 많은 심려가 있으며, 직접 학원을 오지 않아도 인터넷강의로 수업을 듣고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도록 준비한 3월 한정이벤트다. 또한 뷰티클래스 강의를 결제하신분들에 한하여, 지점내 재수업 진행시 결제했던 인터넷강의 수강료를 전액 환불해주는 이벤트”라고 전했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에서는 2차례 방역을 진행하였으며,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서 손소독제, 체온계, 마스크, 문진표 작성 등 코로나 19에 강력하게 대응하고 있다. 현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하여, 인터넷 강의를 선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미용의 꿈을 가진 분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이 프로모션을 기획 하였다.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