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SBS '모닝와이드'방송에서는 일명여드름 아토피 지루성피부염 치료 전도사로 하늘토한의원수원점 정우현 원장을 소개한 적이 있다. 이후 각종 포탈사이트에서는 정우현 원장에 대한 연관검색어가 오랫동안 상단에 머무르면서 높은 화제를 모았다.

수원시 인계동수원피부과하늘토한의원은수원점을1호점으로 시작으로 15개 지점까지 성장했던 네트워크 한의원으로서, 정우현 원장은 선대에서부터 이어져내려온 여드름 아토피피부염 지루성피부염 치료제 '수화후'를 통해 피부 안에 차 있는 독소를 밖으로 배출시키는 동시에피부 기능을 보하고 회복시켜주고 피부의 염증을 없애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재생력을높여주는 방식으로 호평을 받았다.

또 정우현 원장은 ‘여드름, 한방으로 한방에 해결하자’ 책을 출간, 초판 발행 부가한 달 만에 완판되는 성과를 보이기도 했다.

정우현 원장의 수원여드름 피부 치료 비법은 막힌 기혈을 순환시켜주는 외부 피부 재생 치료를 병행해 좀 더 근본적인 여드름, 여드름흉터,아토피 피부염, 지루성피부염 등의 치료를 돕는 것으로 밝혀 졌다.

또 각 지점 네트워크 원장들과 함께 연구를 통해서여드름과 아토피, 지루성 피부염의 근본치료로서 동의보감과 방약합편의 '금련사물건곤탕' 처방을기본으로, 3대째 내려오는 비방약을 가지고 개발한 여드름 아토피 지루성피부염 홍조 탕약 처방과 여드름 여드름흉터 아토피 지루성 피부염 외용 약물도 개발해 선보였다.

한의원 관계자는 “SBS 방송 이후 개개인에 맞는 통합치료 프로그램으로 관리해 수원여드름 치료 잘하는 곳, 피부질환 치료를 잘하는 곳으로 알려지면서 유명해졌다”고 밝히며, “스테로이드제, 항생제에 이미 내성이 생기거나 여드름 치료도 재발이 되어 현대인의 불치병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치료”라고 전했다.

정우현 원장은 "보통 난치성이라고 알려져 있는 여드름 여드름흉터 아토피피부염지루성피부염 등의 피부 질환은 트러블에만 집중해 피부 건강을 위주로 치료하는것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내부 장기의 균형과 상태를 회복시켜주면서 자연스럽게 피부의 상태를 복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현재 수원지역을 비롯 분당, 용인, 안산, 평택, 오산, 병점, 동탄, 시흥 등 다양한 곳에서 환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피부 네트워크 병원으로 여드름, 여드름흉터, 아토피 피부염, 건선, 지루성피부염한포진, 두드러기 와 같은 난치성피부질환 이외에도 다이어트 비만 클리닉, 한방 성형 클리닉(가슴성형 주름 안면비대칭 안면축소)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여드름 치료 우수성을 알리는 병원이라는 타이틀을 통해 중국어 통역까지 겸비해 글로벌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바쁜 직장인 및 대학생 등을 위해 온라인으로 쉽고 간단한 상담도 운영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