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M이나 OEM으로 해외에서 대량생산되는 기성 가구들과 달리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하여 반영할 수 있는 국내 제작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위해 1:1 맞춤 제작 가구를 새롭게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납의 기능이 들어간 원목 침대 프레임부터 공간의 활용도가 높은 슬라이드 옷장, 인출식 화장대, 서랍형 식탁과 테이블,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사이드보드, 높은 거실장, 책장 세트, 책상 및 키즈가구, 벙커 침대, 2층 침대 등 다양한 공간을 생각한 디자인 가구를 주문 제작함으로써 실제 배치할 공간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인천에 위치한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베이직가구는 1~3층 2000평의 직영 쇼룸 단 한곳을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하여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과감히 제외함으로써 1:1 비스포크 주문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이사 와 결혼 시즌을 맞이해 최대 60% 봄날 특가와 인기식탁 반값할인, DIY 침대, 메인 할인위크, 새 학기 새 가구 키즈 가구 15% 추가 할인, 21차 무상 사후관리 서비스 등 여러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원하는 이벤트를 적용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시대에 따라 선호하는 가구의 소재 또한 변화하고 있다. 환경이 나빠질수록 바빠지는 현대인의 삶 속에 보다 건강하면서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친환경 원목 소재로 만들어진 원목가구를 원하는 공간에 맞춤 제작함으로써 구매 고객의 만족도는 물론 자체 재구매율 또한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까다롭게 엄선된 100%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로 만들어진 천연 원목가구를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통해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2대째 가업을 이어온 원목가구 브랜드 베이직가구의 2000평 직영 쇼룸은 서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와 인접한 부평 IC 근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8시까지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본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