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PC '아이뮤즈 레볼루션 X11'

1
사진=모델들이 16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아이뮤즈 레볼루션 X11’ 태블릿PC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교육 콘텐츠를 비롯해 동영상 시청, 문서 작업, 게임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PC ‘아이뮤즈 레볼루션 X11’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교육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아이뮤즈 레볼루션 X11’ 태블릿PC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뮤즈 X11은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저렴한 가격에 동영상 시청, 문서 작업, 게임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높은 사양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먼저 10개의 CPU를 뜻하는 데카코어 CPU와 4GB 램, 64GB 내장메모리 등으로 기본 사양이 구성됐다. 여기에 11.6인치, 16:9 비율의 큼직한 화면에 FHD 해상도를 갖췄으며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IPS 패널까지 탑재했다.

GPS(위성위치확인시스템)와 가속도 센서, 위치와 방향을 자동 인식하는 자이로 센서까지 장착돼 있으며 3.5mm 이어폰 단자, Micro SD 슬롯, HDMI, USB-C 포트를 지원해 다양한 기기와의 연결성까지 확보했다. 또한 5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와 1300만 화소, 4K UHD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후면 카메라까지 탑재돼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외관은 2.5D 곡면 강화유리가 감싸고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며 보다 부드러운 사용감까지 지원한다. 후면에는 화이트&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해 심미감까지 높였다. 

북커버형 도킹 키보드도 함께 선보인다. 접이식 커버를 휴대 시에는 액정 커버, 태블릿PC 사용 시에는 받침대로 활용할 수 있으며 키보드를 연결하면 태블릿PC를 노트북처럼 쓸 수 있다. 

제품은 전국 140개 홈플러스 매장 및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조세종 홈플러스 대형가전팀 바이어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기간이 늘면서  홈스쿨링 관련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저렴하면서도 여러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태블릿PC로 자녀들의 학습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