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뽑기맵 부활...’NEW인형뽑기: 차원의문’ 출시, 1000다이아 및 KFC치킨 1,000개 증정

사진 = 넷마블 모두의마블, 봄맞이이벤트 관련이미지
사진 = 넷마블 모두의마블, 봄맞이이벤트 관련이미지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오는 3월 26일까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봄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게임 내 최고 인기 맵인 '신의 맵'에서 과거 '모두의마블'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뮤즈', '소피' 등 총 6종의 전설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펼치는 '탑골랭킹전'을 진행한다. 과거 ‘모두의마블’을 열심히 플레이 했던 이용자들이 추억을 곱씹으며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매일 2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탑골랭킹전' 에 참여하면 소피, 레무스 등 레전드 캐릭터들의 리뉴얼 버전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한 번에 '랜드마크' 건설, 설치한 곳 주변의 모든 이용자를 끌어당기는 '자석' 등으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인형뽑기맵'도 'NEW인형뽑기: 차원의 문' 맵으로 새롭게 부활했다. 

넷마블은 'NEW인형뽑기: 차원의 문'을 플레이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빙고미션도 적용해 1천 다이아를 확정 지급하며, KFC치킨세트 1,000개도 증정한다.

아울러 일정 기간 게임에 접속 만해도 '신규 주사위' 및 '영광의 빛', '보석 상자' 등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한편, 출시 후 6년이 넘도록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은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모두의마블’ 및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