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17일) 오후 2시 캐시워크가 '겟잇뷰티 릴렉싱앰플'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겟잇뷰티 릴렉싱앰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1. 문제는 "겟잇뷰티 1등 수분앰플 '릴렉싱앰플'과 '릴렉싱 토너'는 롭스 인기 마스크팩 '릴렉싱 젤리마스크'의 기초라인 입니다. 릴렉싱 젤리마스크는 독특한 패키지 덕분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으로 많이 불려졌는데요 실제로 겟잇뷰티에서도 일명 "○○○"의 앰플 버전으로 소개되기오 했습니다.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담배팩' 이다.

2. 문제는 "겟잇뷰티 1등 수분앰플 '릴렉싱 앰플'에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가 들어있습니다. "○○○○"는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결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병풀잎수' 이다.

3. 문제는 "'엠플 세트 특가' 중 '릴렉싱 앰플'만의 ○○○ ○○에너지"는 메마르고 생기 잃은 탈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시켜 피부를 촉촉하고 밀도 있게 가꿔줍니다. 탄탄하게 차올라 어려보이는 피부의 비력! "○○○ ○○에너지"에서 ○○○○○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초밀도수분' 이다.

4. 문제는 "'릴렉싱 앰플'은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4중 ○○○○" 함유로 메마른 피부에 수분이 탄탄하게 차오를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이런 이유로 겟잇뷰티 1등 수분앰플로도 선정되었는데요 4중 "○○○○"에서 ○○○○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보습성분' 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