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병규 박충식 맹비난 (사진: 강병규 트위터)
강병규 박충식 맹비난, 홍콩익스프레스, 김고은 근황, 9단조개찜, 변요한 일상,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진지희, 제2롯데월드 사망사고, 이병헌 협박사건, K팝스타4 남소현, 강병규 박충식 맹비난, 홍콩익스프레스, 김고은 근황, 9단조개찜, 변요한 일상,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진지희, 제2롯데월드 사망사고, 이병헌 협박사건, K팝스타4 남소현
 
▲ 강병규, 프로야구 박충식 사무총장에 "박충식이 드디어 XX짓 하는구나" 비난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강병규가 프로야구 선수협 박충식 사무총장을 맹비난하고 나섰다.
 
16일 강병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선수협이, 박충식이 드디어 공개적으로 병신짓 하는구나"라는 글을 남겼다.
 
강병규는 "김성근 감독님 갈구지 말고 KBO한테나 규약이랑 선수들권익이나 최저연봉 위해서 전쟁이나 좀 해라. 배부른 귀족 선수협회 직원들아"라고 덧붙였다.
 
앞서 넥센 히어로즈 선수들은 코치들의 지도 하에 지난 15일 목동구장에서 훈련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는 12월 1일부터 1월 15일까지 선수협이 규정한 비활동기간으로 합동훈련 금지규정에 위반되는 것이다. 그러나 비난의 화살은 넥센이 아닌 한화 이글스의 김성근 감독을 향했다.
 
이날 박충식 사무총장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2년 동안 모두가 규칙을 잘 따르고 있었으나 김성근 감독님이 정해놓은 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려 하면서 이런 일이 벌어지고 말았다"며 "비활동기간 합동훈련 위반 사태의 원인이 김성근 감독에게 있다"고 말했다.
 
▲ 홍콩익스프레스, 서울-홍콩 5만3100원부터!…16일부터 23일까지
 
홍콩익스프레스
 
홍콩익스프레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가 프로모션 진행을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홍콩익스프레스는 이번 초특가 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16일부터 23일까지 총 8일간 서울(인천)-홍콩 5만3100원, 부산-홍콩 4만8100원부터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특가 세일 프로모션 여행 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10월 24일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 김고은 근황 사진, 새하얀 피부와 청순한 미모 "여전하네~"
 
'은교'로 데뷔한 배우 김고은의 근황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김고은은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고은은 면티에 검정색 패딩을 입은 채 멍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잡티 없는 새하얀 피부와 청순한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지난 15일 케이블 채널 tvN '명단공개 2014'에서는 드라마 '미생' 속 주인공들의 반전 과거에 대해 조명한 가운데 변요한과 김고은의 열애설을 다뤘다.
 
▲ '생생정보통' 9단조개찜, 구성은 어떻게?…"마지막은 칼국수로 마무리"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된 9단조개찜 맛집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통'의 '비법천하' 코너에서는 9단조개찜으로 유명세를 떨친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공개된 9단조개찜 맛집은 조개전골, 조개찜, 모듬조개구이 등 다양한 음식들로 알차게 구성된 메뉴를 자랑했다.
 
특히 9단조개찜 1단은 오징어 순대와 찐빵, 만두로 구성, 2단에는 꽃게, 문어, 3단에는 키조개, 4단에는 모둠 조개, 5단에는 석화찜, 6단에는 가리비, 7, 8, 9단에는 대합, 피조개, 소라, 찐 달걀, 조개탕 등이 들어있다.
 
특히 조개탕에는 칼국수를 넣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미생' 한석율 변요한 일상, 비슷한 듯 다른 느낌 '시선집중'
 
'미생' 한석율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변요한의 일상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변요한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깔끔한 검은색 코트에 남방과 니트를 매치한 채 카페 소파에 앉아있는 변요한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tvN 드라마 '미생'에서 한석율이 고수하는 헤어스타일인 5대 5 가르마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친근한 느낌을 자아낸다.
 
▲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진지희 인증샷, 실제로 다섯 살 차이라는데…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와 배우 진지희의 다정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16일 배우 진지희의 소속사 웰메이드이엔티 공식 페이스북에는 혜리와 함께 찍은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본방 독려 인증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단정하게 교복을 차려입은 혜리와 진지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다섯 살이라는 나이차가 나는 두 사람은 실제 친구인 듯한 다정하게 팔짱을 낀 채 깜찍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강병규 박충식 맹비난, 홍콩익스프레스, 김고은 근황, 9단조개찜, 변요한 일상,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진지희, 제2롯데월드 사망사고, 이병헌 협박사건, K팝스타4 남소현
 
신초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