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만찬의 유망 도시락 프랜차이즈 전문점인 ‘오봉도시락(www.iobong.com)’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나홀로 족의 겨울나기를 위한 도시락 신 메뉴 ‘하와이안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오봉도시락은 두툼한 고깃살에 치즈를 얹은 ‘하와이안스테이크’ 신 메뉴를 개발해, 12월 15일부터 전국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와이안스테이크 도시락은 나홀로족을 위해 백미, 치즈떡갈비, 햄, 고로케, 웨지감자, 비엔나, 양배추샐러드 반찬 3종 등 혼자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알찬 아이템들도 구성된 메뉴다.

하와이안 스테이크는 두툼한 고깃살 속에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 맛과 영양, 포만감까지 더했다.

업체 관계자는 “오봉도시락하와이안스테이크 도시락은 추운 겨울을 혼자서 지내야 하는 나홀로족의 입맛을 돋우고 뱃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수 있는 사랑스러운 메뉴가 될 것”이라며, “올 겨울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고 맛있는 도시락 메뉴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채워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오봉도시락은 성공적인 도시락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위해 최근 오봉도시락 시즌2로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실시해 보다 소비자 중심적인 가맹점 인테리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봉도시락시즌2는 청결하고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로 설계되어 10대와 20대 학생층은 물론이고 3, 40대 직장인들도 멋스럽게 도시락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외식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오봉도시락은 전국 매장에 단체도시락 주문이 많은 것에 집중해, 단체도시락 주문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오봉도시락 단체 주문 시에는 오봉도시락 외에도 ㈜오색만찬의 프리미엄 김밥 전문점 서가원김밥과밥버거 프랜차이즈 밀크밥버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외식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내년 2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 밖에도 믹스너트, 블루베리주스, 스타벅스캔커피 등 다양한 보너스 상품도 증정한다. 오봉도시락 가맹사업 및 단체도시락 주문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이용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