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박람회장에서도 인기 이어가예비맘들에 주목
온라인 임산부 커뮤니티 등 에서 '착한가격과 흡수력 높은 튼살크림'으로 입소문

 창원 베이비페어나투라비타 부스 전경
맘스타(대표 최윤희, www.mamstar.co.kr)의 튼살크림 브랜드 나투라비타가‘끈적임없는튼살크림’으로전국 박람회장에서 튼살이 고민인 예비엄마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창원 베이비베어, 11일부터 14일까지 대전,전주,광주에서 열린베이비페어에 참가한 나투라비타는입소문을 듣고 찾아온 예비엄마들의 문의와 구매로 문전성시를 이루며, 매회 판매율을 높이고 있다.

튼살크림나투라비타는 인체에 유해한 파라벤과 인공색소, 인공 향료 등 화학적인 성분을배제하고 천연성분과 천연식물성 특허 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했을 뿐 만 아니라 기존 튼살크림의 가장 큰 단점이었던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흡수력을 높여, 많은 양을 바른 후에도 산뜻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특히튼살 관리 기간 동안 넉넉한 양을 사용할 수 있도록 '착한 가격' 정책을 실시하여, 타 브랜드에 비해 저렴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는 점 등이 예비엄마들에게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각종 임산부,육아 커뮤니티에서는 ‘끈적임이 없어 바르고 바로 옷을 입을 수 있어 편하다’,’자주 발라도 끈적임이 없어 자꾸 손이 가게 된다’, ‘착한 가격에 넉넉한 양이라 선물용으로 좋다’등 후기와 추천이 줄을 잇고 있다.

맘스타 최윤희 대표는 "최근 베이비페어에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듣고 찾아온 소비자들이 많다. 큰 광고를 하지 않았는데도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런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흥하도록 더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나투라비타는 12월 18일~21일 까지 제주도에서 열리는 '제주 베이비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맘스타 공식 홈페이지(www.mamstar.co.kr) 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