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몰 신규가입 시 3가지 혜택 제공

사진 =
사진 =‘삼삼(33)한 신규회원 이벤트’ 관련 이미지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대명스테이션(대표이사 서준혁•최성훈)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대명아임레디몰에 신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삼삼(33)한 신규회원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대명아임레디몰’은 대명아임레디의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이다. 3월 31일까지 신규 가입을 한 뒤 첫 로그인을 하면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3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대명아임레디몰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웰컴쿠폰을 받게 된다. 또 단돈 1,000원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웰컴딜’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 대명아임레디몰 검색창에서 웰컴딜을 검색해 구매 가능한 품목을 찾아 이용하면 된다. 아울러 최대 30,000원까지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각각 쿠폰의 유효기간은 3월 31일까지이고, 쿠폰 발급 여부는 대명아임레디몰에 로그인한 뒤 마이페이지의 ‘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명아임레디몰에서는 매일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 ▲매일 특가상품이 바뀌는 ‘오늘만 특가’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 ▲특정시간에 제품을 판매하는 ‘한정타임 특가’ 등이다. 이벤트 세부정보는 회원 가입 시 상품 및 이벤트 정보 수신에 동의하면 받을 수 있다. 

한편 대명아임레디몰을 운영하는 대명스테이션은 대명소노그룹의 계열사로, 상조와 웨딩, 여행 등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 받은 결과, 앞서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