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적인 레이저조사로 주변조직의 손상을 줄여준 문신제거시술

현대 사회에서의 문신은 젊은 층의 사람들에게 개인의 취향과 자유를 표현하는 수단으로 여겨지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문신은 취업을 할 때, 결혼을 할 때 등 인생의 중요한 순간에서 부정적인 인식을 주는 것이 대부분이다. 그래서인지 다수의 사람들이 문신시술을 받고 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부정적인 시선에 못 이겨 문신제거를 계획하기도 한다.

문신시술을 받을 때에도 그렇지만 제거할 때에도 청결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한다. 그 방법으로는 검증된 시설에서 인증 받은 장비로 문신제거를 진행하는 것이 있다. 청결과는 거리가 먼 불법시술소에서 시술을 받을 경우 피부감염의 위험이 높고 각종 후유증으로 고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문신제거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피코슈어레이저

광주 문신제거 아델피부과(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1182-2 MK타워 2층, Tel: 062-227-2046) 하범석 원장은 “피코슈어레이저는 올해 초 피부치료 의료기기 생산업체인 사이노슈어를 통해 국내로 도입된 문신제거 및 피부치료 레이저기기입니다. 기존의 큐 스위치 방식의 단점을 보안하여 통증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주었고, 빠른 기간에 같은 효과의 시술을 받는 장점이 있습니다.”라고 피코슈어레이저에 대해 소개했다.

우리가 알고 있던 기존의 레이저 장비들은 문신을 제거하는데 있어 많은 시간과 시술 시 나타나는 통증으로 다소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었다. 그리고 시술 효과도 탁월하지 못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었다.

게다가 기존에는 10회 또는 그 이상의 시술 횟수가 필요해 약 1년이나 1년 반 정도의 장기적 치료기간이 필요했었다. 하지만 피코슈어레이저를 이용하여 문신을 제거할 경우 개인차가 있지만 약 절반 정도의 시술로 매우 만족스러운 문신제거가 이루어질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레이저 방식은 광범위한 레이저조사로 인해 통증을 느끼는 사람이 많았다. 하지만 피코슈어레이저는 부분적인 레이저조사가 가능하여 문신색소만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주변 조직의 손상을 줄여주었다. 이러한 방식은 시술 후에 남는 부작용이나 후유증의 문제를 최소화 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기미, 주근깨, 색소치료 등의 효과를 보여주는 피코슈어레이저

피코슈어레이저는 기존의 레이저로는 잘 지워지지 않았던 다양한 색소문신이나 반영구화장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주근깨나 기미와 같은 멜라닌색소로 인하여 발생되는 피부질환도 말끔하게 치료해줄 뿐 아니라 모반, 여드름 흉터 치료 등 피부관리를 계획하는 많은 중년 여성들에게도 환호 받고 있다.

안전한 문신제거, 피부관리를 생각하고 있다면 검증된 시설을 찾는 것이 우선일 것이다. 병원을 선택할 때에는 전문의의 풍부한 시술경험을 고려하고, 충분히 상담을 받은 후에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피부의 자극을 줄이고 효과는 높여줄 수 있는 방법임을 늘 기억해야 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