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에서 출시한 Wireless Mobile Mouse 3500 Halo Special Edition 소식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에서 인기 콘솔게임 헤일로와 무선 모바일 마우스 3500을 결합한Wireless Mobile Mouse 3500 Halo Special Edition을 출시 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11번가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고 있는 Wireless Mobile Mouse 3500 Halo Special Edition은 뛰어난 감도와 인체 공학적인 완벽한 좌우대칭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마우스 밑에서 나오는 파란색 빛은 블루트랙 테크놀로지 광선으로써 다른 레이저 마우스에서 사용되는 평균 레이저 광선보다 네 배 이상 크기 때문에 어떤 표면에서도 정확하게 가리키고 클릭하며 스크롤 할 수 있다. 또한, 인체 공학적인 좌우대칭형 설계로 오른손잡이, 왼손잡이의 구분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AA알카라인 전지 1EA 로 최대 8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전원 on/off 기능으로 장시간 미사용 시 전원의 공급을 차단하여 전지의 수명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나노 트랜시버 도킹 시스템은 나노 트랜시버 USB를 마우스 하단부에 수납/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동간에도 분실 위험이 적다.

MS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Wireless Mobile Mouse 3500 Halo Special Edition은 11번가(http://bit.ly/1wRFVff)에서 5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