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봇 연기 장수원 박기량 연극영화과 출신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로봇 연기 장수원 박기량 연극영화과 출신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는 '내가 최고' 특집이 방송됐다.
 
이날 배우 조여정, 클라라, 개그맨 지석진, 장수원, 치어리더 박기량이 출연했다.
 
특히 박기량은 치어리더답게 EXID '위아래' 섹시한 안무를 선보였다.
 
이를 본 장수원은 늘씬한 몸매와 완벽한 댄스에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MC들은 이를 보고 "진짜 활짝 웃고 장수원 씨가 입에 바람 불고 장난이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장수원은 과거 KBS2 '사랑과 전쟁2' 아이돌 특집에 출연해 일명 '로봇 연기'로 언급된 바 있다.
 
감정 없는 듯한 표정과 말투, 어색한 듯한 몸짓에 '로봇 연기'라고 불린 것.
 
이에 장수원은 지난 6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로봇 연기라고 불린 것에 대해 "처음에는 짜증도 나고 속상하기도 했지만 자꾸 회자되는 것을 보니 이제는 괜찮은 거 같다"고 말하며 "그런데 사실 나도 연극영화가 출신"이라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놀란 MC들은 출신 학교를 묻자 장수원은 "학교를 밝히면 모교에서 별로 안 좋아하실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로봇 연기 장수원 박기량 연극영화과 출신 소식에 누리꾼들은 "로봇 연기 장수원 박기량 연극영화과 출신, 박기량 예쁘다", "로봇 연기 장수원 박기량 연극영화과 출신, 또 연기 했으면 좋겠다", "로봇 연기 장수원 박기량 연극영화과 출신, 로봇 연기가 매력 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턴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