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응원의 메시지를 보태고자 자연 에너지를 전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씨앤트리(대표이사 안용범)가 극복 솔루션을 제안한다.

3월 씨앤트리의 브랜드세일과 함께 진행되는 코로나 19 극복 솔루션은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다.

1단계로는 어디서나 청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휴대용 손세정제인 핸드클린겔을 제안하였다. 2단계에서는 데일리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약산성의 히알루론 클렌징 폼으로 순하게 세안하는 방법을 제안하였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예민해진 피부의 세안 후 솔루션으로 보습감을 주어 자극받은 민감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자작나무 힐링 크림을 제안하였다.
 
자작나무 힐러 크림은 보습력과 가벼움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다.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이 적으면서도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한다.

씨앤트리의 제품 개발자는 “4월이 다가오는 시기에 보습크림은 다소 무거울 수 있겠지만 씨앤트리 자작나무 힐러 크림은 자작나무 수액 20000ppm을 함유하고 있고 마린 콜라겐을 함유하여 수분이 부족한 지성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보습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크림을 바른 후 적은 끈적임과 빠른 흡수, 가볍지만 강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아침저녁 일교차가 있고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이 많은 요즘 제안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추천하였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무자극으로 통과한 만큼 순하고, 씨앤트리 제품답게 사용감이 좋다는 평을 받으며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크림타입의 보습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라고 씨앤트리의 담당자는 전해왔다. 자작나무 힐러 크림은 씨앤트리 자사몰을 포함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씨앤트리는 새싹이 피어오르는 4월 새로운 전환점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국민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상에서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한 극복 솔루션을 제품 품목별 35~4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신제품 비타캡슐앰플 등 전제품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upto7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3월 24일부터 3월 29일까지 씨앤트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