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동안은 12월 22일,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갖고 10년동안 함께해준 임직원과 사랑해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 했다.

14일동안의 최유미 대표이사는 직원들의 그간의 노력을 격려하고 고객 중심 경영 방향에 맞게 체질 개선, 신뢰 전달,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뛰는 의지와 자신감, 한층 더 높은 기업 가치를 위해 발돋움 등에 대해 당부의 말을 전했으며, 자사의 창립기념일을 기념하여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행사로 탱큐 페스티발을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비롯 풍성한 기프트 행사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탱큐 페스티발의 내용은 10년동안 사랑해준 프로그램인 다이어트와 스킨, 바디케어의 상품을 50%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윤도현,이창희 주연의 뮤지컬 원스 티켓, 물병과 캘린더 증정, 백화점 상품권 증정, 코쿤 10회 무료 관리권, 슬리밍 부분관리 무료 관리권, 요요현상방지프로그램 1년 무료 이용권 등 10가지의 엄청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에는 카드사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카드사별로 3개월에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사 포인트도 사용 가능하다.

14일동안 창립기념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14일동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