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가 겨울 정기세일 기간 내 마지막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낫츠의 베스트 제품인 ‘28레미디 리페어크림’ 외 크림 3종 제품을 26일부터 28일까지 30% 할인 한정 판매로 진행한다. 특히, 28레미디 리페어크림의 경우, 낫츠 제품 중에서도 가장 판매율이 높은 베스트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 고객뿐 아니라,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로 고민하는 많은 고객들에게는 최고의 쇼핑 찬스가 될 전망이다.

28레미디 리페어크림은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고 영양 기능성 크림으로 올해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 소개되어 쏙쏙크림으로 알려진 베스트 제품이다. 같은 28레미디 라인의 ‘28레미디 아이 리페어컨센트레이트’는 눈가 피부 개선 효과의 기능성 아이 세럼이다. 이 외에도, 칙칙한 피부를 다스리는 미백 기능성 크림인 ‘화이트 루미네어스팟코렉팅 크림’과 천연보습인자 강화 수분 크림인 ‘아쿠아베리어레벨업 크림’ 등이 이번 3일간 특가 품목이다. 각 1,000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낫츠 관계자는 “이번 겨울 정기세일은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주문량으로 인해 낫츠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다. 정기세일은 29일을 끝으로 종료되지만, 앞으로 화장품 업계의 가격 전쟁과는 별도로 좋은 제품과 알찬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낫츠는 12월 29일 겨울 정기세일이 종료되며, 자세한 내용은 낫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