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KBS N 특별기획 ‘미스 맘마미아’(극본 박성진, 연출 김종창)에 캐스팅 되어 촬영 중인 한고은이 피부관리 비결을 전했다.

미스 맘마미아는 한고은을 비롯한 과거가 있는 네 여자의 사랑과 연애에 관한 유쾌한 수다와 인생분투기를 그린 로맨틱 멜로드라마로 오는 1월 7일, KBS Drama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드라마 스틸컷을 통해 추운 날씨에도 빛나는 피부를 선보인 한고은은 화제가 되고 있는 피부 관리 비결에 대해 “잠을 충분히 자는 게 중요해요, 그리고 채식을 하고 있어요”라고 전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피부와 완벽한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한고은은 스타일 아이콘으로서 영향력이 만만치 않다. 한 예로 얼마 전 종영된 케이블 방송에서 한고은이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던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은 현재 한고은 화장품으로 불리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은 한고은의 민낯 공개에 힘입어 일시적인 제품 완판을 기록했다. 업체측은 유럽에서 원료를 긴급 공수하여 화장품 제조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미구하라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70%의 녹차추출물에 동양 허브를 사용하는 전통 발효 기술을 적용한 영양성분을 더해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피부고민 해결한다. 또한 ‘울트라 화이트닝 미백앰플’은 나이아신마이드와 피토케미컬 성분을 통해 색소침착의 원인을 억제하고 피부 턴오버 기능을 강화시켜 입체적인 화이트닝 관리에 도움을 준다.

미구하라의 관계자는 “케이블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된 이후 브랜드 모델로 한고은씨를 발탁했다.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이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한고은씨가 유기농 천연 재료를 사용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미구하라와 어울려 더욱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구하라(http://www.miguhara.com)는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미백앰플이라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수분크림, 미백앰플을 포함한 7종 제품 구매 시 15%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장명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