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가전시장에서는 올해도 어김없이 2020년 트렌드를 반영한 신형 가전들이 쏟아지고 있다. 신제품들은 지난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자랑하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지만 그만큼 높아진 가격도 피할 수 없는 부분이다.

이러한 가운데 해외직구 전문샵 '플라이굿'이 삼성전자 2020년형 QLED TV 신모델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국내 최초로 열리는 2020년 삼성TV 신형 모델 오픈 기획전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가장 먼저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며 무료 배송부터 무료 설치까지 포함된 가격으로 명시된 가격 외 추가 금액은 없다. 

플라이굿은 현재 삼성TV 신형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후기보다 3배 이상 더 많은 적립금 혜택과 더불어 TV구매 고객은 구매내역에서 후기 작성 후 1:1문의에 상품권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내용은 플라이굿 홈페이지에서 슬라이드 배너 4번째 포토후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라이굿은 대기업 유명 브랜드 TV부터 리빙, 가전, 가구, 스포츠용품, 취미 등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대형 가전 설치 서비스, 편리한 결제 시스템, 보상제 등 고객 맞춤 서비스 운영으로 국내 인기 해외직구 전문샵으로 자리매김했다.

김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