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국민연금 서인천지사, 연희노인문화센터에 손소독제 및 온누리상품권 30만원 전달
사진=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국민연금 서인천지사, 연희노인문화센터에 손소독제 및 온누리상품권 30만원 전달

[데일리그리드=민영원] 국민연금 서인천지사(지사장 강동백)은 지난 26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손소독제 25개와 30만원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취약한 어르신들위해 써달라며 인천광역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남기) 연희노인문화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손소독제 품귀현상이 잇따르는 시점에 서인천지사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금으로 마련됐으며 형편이 어려워 직접 손소독제를 구입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의 가정을 가가호호 방문하여 안부확인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결식우려 및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에게 생활지원사가 직접 전달을 함으로써 안부확인 및 결식예방을 지원 할 예정이다.

연희노인문화센터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해 주신 국민연금 서인천지사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나눔 확산을 통하여 홀로 생활하고 있는 독거 및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복지서비스 지원을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말했다.

민영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