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한방성분으로 부드럽게 원하는 부위 집중 케어 가능

지난해 출시 후 생활 속의 크고 작은 부상과 불편한 근육에 도움을 주며 관심을 모은 한방 스포츠 마사지젤 다푸러젤의 후속제품이 출시됐다.

한방 스포츠 마사지젤 다푸러젤을 개발, 판매중인 다푸러(http://www.dapureo.com)는 최근 군살부위 관리와 다이어트시 같이 사용을 하면 좋은 한방 바디슬리밍젤 다푸러 슬림젤(dapureo slim gel)을 개발 완료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다푸러 업체에 따르면 다푸러 슬림젤은 신체의 부분적인 울퉁불퉁한 군살부위에 효과적이고 변비나 다리 붓기에도 사용을 하면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때문에 출산 후나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용 제품 복용 시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여타 제품과 달리 인삼, 황기 등을 비롯한 16가지 천연 한방성분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담 없이 슬림한 형태를 원하는 부위에 바를 수 있으며 보습과 탄력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업체는 설명한다.

다푸러 장진택 대표는 “피부도 신체의 일부이기 때문에 먹는 것 이상으로 성분을 중요하게 체크해야 하는데, 다이어트라는 목적만 보면 피부 손상 등은 간과하는 경향이 있어 주의를 요한다”며 “다푸러 슬림젤은 한의원에서 부분비만과 변비에 사용하던 젤을 상품화한 것으로 기존의 다푸러 스포츠 마사지젤과 함께 운동을 즐기는 분들과 미용에 관심에 많은 여성분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다푸러젤은 사단법인 대한역도연맹, 대한양궁협회의 국가대표 선수들에 지원되는 스포츠 마사지젤로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한기범희망나눔과 업무협약을 통해 물품협조 등 지원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