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LD 마레 재킷, LD 테라 L 재킷 패션모델 한으뜸 착용 화보[사진 밀레 제공]
밀레 LD 마레 재킷, LD 테라 L 재킷 패션모델 한으뜸 착용 화보[사진 밀레 제공]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프랑스 정통 브랜드 밀레(㈜밀레 대표이사 한철호)가 봄철 사파리룩 연출을 돕는 여성용 재킷 3종을 출시했다.

밀레 여성용 재킷 3종은 과거 아프리카 밀림에서 사냥하는 탐험가들의 사냥복에서 유래한 사파리 재킷을 조금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변형시켜 제작했다. 베이지, 크림, 카키 등 뉴트럴 색상을 중심으로 구성해 누구나 쉽게 매치할 수 있어서 데일리웨어로 활용 가능하다.

밀레 ‘LD 마레 재킷’은 멜란지 느낌의 투톤 소재를 접목시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내장된 허리 스트링 조절로 실루엣을 강조한 연출이 가능하다. 두께감 있는 75데니아 원단을 사용해 홑겹이지만 착장 시 베이스 레이어가 비치지 않는 장점이 있어 일상 속 출퇴근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베이직한 스타일의 이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17만 9천원이다.

‘LD 테라 L 재킷’은 엉덩이를 덮는 롱기장 스타일로 트래블룩부터 원마일웨어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면터치의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가벼울 뿐 만 아니라 피부에 닿는 촉감이 우수하다.

올 봄 인기 아이템인 레깅스와 함께 연출하면 좋을 이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19만 9천원이다. 숏기장의 ‘LD 테라 S 재킷’은 세미 오버핏 스타일로 소매를 롤업해 착용 시 세련된 연출을 돕는다. 소비자가격은 17만 9천원이다.

밀레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해 신상품을 2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M-Point)’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밀레 기획본부 송선근 부장은 “올봄 여성복 트렌드인 사파리룩 연출이 가능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밀레의 여성용 재킷 3종을 추천한다”고 말하며 “베이직한 스타일에서부터 롱기장과 세미 오버핏 스타일 등 세 가지 종류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