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8 02:31 (목)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귀검제’ 업데이트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귀검제’ 업데이트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03.3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규 클래스 ‘귀검제’ 등장, 궁극의 검술로 화려한 공격력 갖춰
- 운석 시스템 개편 통한 유저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기념 출석부 이벤트 실시
사진 =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클래스 '귀검제'를 선보인다.
사진 =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클래스 '귀검제'를 선보인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귀검제’를 최초로 공개한다. ‘귀검제’는 ‘귀검’을 사용해 ‘잔영’, ‘발도’, ‘베기’ 등 화려한 공격을 적에게 퍼붓는다. 어렵지 않은 조작 난이도로 초보 유저들의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귀검제 등장에 맞춰 아바타 상점에는 귀검제에 장착할 수 있는 귀검제 전용 전신 아바타인 ‘귀검의 복’, ‘레이드 드레스’, ‘밤의 여신’이 추가된다.

 

‘운석 시스템’ 개편을 통해 유저 편의성도 향상된다. 운석 진화 시 ‘진화석’ 뿐만 아니라 동일한 종류, 등급의 운석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변경되며, 운성 합성으로 획득할 수 있었던 ‘증폭의 운석’을 교환소에서도 획득할 수 있게 돼 새로운 캐릭터에 장착할 운석 획득이 더욱 편리해진다.

귀검제 등장을 기념해 ‘업데이트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1일부터 시작되는 출석부 이벤트는 14일차까지 접속 누적 일수에 따라 ‘캐럿’, ‘골드’, ‘25강 바포메트’ 등 클래스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