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30 13:20 (토)
'트롯신이 떴다' 남진, 리즈 시절 大공개!
'트롯신이 떴다' 남진, 리즈 시절 大공개!
  • 정진욱
  • 승인 2020.03.31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데일리그리드=정진욱기자] ‘트롯신이 떴다’ 남진이 파격적인 신인 시절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는 1일(수)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트롯신들의 리즈 시절 모습은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두 번째 ‘언박싱’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은 화제를 낳았던 트롯신들의 신인 시절 영상에 이어, 50여 년 전 남진의 신인 시절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소녀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던 원조 꽃미남,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의 탄생을 알리는 영상이 나오자 트롯신들은 “역시 남진” 이라며 역사 속 그때 그 시절로 빠져들었다.

 

특히 전설 중의 전설이라 할 수 있는 ‘가요계의 양대 산맥’ 남진과 나훈아의 듀엣 영상까지 공개돼 관심이 모아졌다. 트롯신들은 “이분들 없이는 트로트를 얘기할 수 없다”, “노래를 발표만 했다 하면 바로 국민가요가 됐다”라며 남진의 남다른 클래스를 입증했다.

한편, 설운도는 지난번 트롯신들의 관심 끌기에 성공했던 첫 번째 언박싱에 이어 더 업그레이드 된 언박싱 2탄을 준비했다. 약장수 못지않은 뛰어난 언변으로 트롯신들을 솔깃하게 하는가 하면 물건의 효능을 직접 체험시켜주는 관객 참여형(?)의 참신한 언박싱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트롯신들을 감탄하게 만든 ‘베트남 만병통치약’ 언박싱 현장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불허전’ 남진에게 직접 듣는 신인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초강력 웃음으로 돌아온 트롯신들의 언박싱 2탄 현장은 4월 1일 수요일 밤 10시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uk@dailygrid.net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