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불어민주당(인천 부평갑)이성만 국회의원 후보
사진=더불어민주당(인천 부평갑)이성만 국회의원 후보

[데일리그리드=민영원] 더불어민주당 부평갑 이성만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2일 아침 일찍 출근길 시민들에게 인사하는 것을 시작으로 13일간의 선거운동 레이스에 돌입했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7시 인천도시철도 1호선 부평역사 2층에서 전철 이용객과 출근길에 나선 시민들에게 인사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부평시장역에서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간단한 출정식을 겸한 유세에 나서고 백운역, 동암북부역으로 이동해 유세를 펼친 뒤 부평공원, 십정시장, 골목길 등 골목길 구석구석을 찾아 코로나19 방역 활동과 함께 바닥 민심 훑기 선거운동을 펼쳤다.

오후에도 선거구내 부평역사 등 전철역과 전통시장, 골목길을 차례로 돌며 주민들과의 접촉면을 넓혀갈 계획이다.
 
21대 총선에서 이 후보는 ‘부평의 새로운 시작, 확실한 변화’를 캐치프레이즈로 ▲부평역 지하화를 통한 수도권 서부 중심 상권 개발,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 B노선 조기 착공, ▲부평미군기지(캠프 마켓) 문화생태공원 조성, ▲백운역 주변 덮개공원 조성 및 철로변 생태 복원, ▲일신동 군부대 헬기장 이전 및 주변 환경 개선, ▲공공산후조리원 및 육아종합지원센터 건림 등을 주요 공약으로 내세웠다.
 
이 후보는 “이번 총선은 정체된 부평을 변화된 희망의 도시로 만드느냐, 아니면 과거의 정체되고 낙후된 도시에 머무느냐를 결정짓는 중요한 선거”라며 “부평의 발전과 새로운 미래를 위해 기호 1번 이성만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그는 이어 “선거일까지 혼신의 힘을 다해 구민과 함께 하는 승리를 반드시 만들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민영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