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움말: 라마르 피부과 건대점 문덕현 원장

건대역 피부과

추운 겨울철 길거리를 지나가다 보면 짧은 치마와 몸매를 드러내는 스키니진을 입는 여성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또한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이 많이 늘어나면서 몸매관리는 여름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필수로 자리잡았다!

아름다운 몸매를 관리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여간 힘든일이 아닐 수 없다. 지속적인 다이어트로인해 실패를 겪는 경우도 많고 선천적으로 몸매의 균형이 맞지 않는 여성들도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로망이 크다. 그렇다면 자신감 넘치는 몸매를 위해 어떻게 관리를 해야 하는 걸까? 쉽게 빠지지 않는 살들 때문에 요즘은 지방흡입을 찾는 환자가 늘어나고 있다.

지방흡입은 지방제거가 간단하며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체형보정 개념의 지방흡입술이다. 운동으로도 빠지지 않는 어려운 부위의 지방제거가 가능하며 완벽한 바디라인을 완성시킬 수 있다. 지방흡입의 장점은 기존의 늘어지고 탄력이 떨어졌던 피부를 탄력있고, 팽팽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와 함께 제거된 지방조직이 있던 자리가 회복되면서 새로운 혈관이 생성되어 혈류량이 많아지고, 치유조직이 피부를 당겨주는 역할을 한다.

라마르 피부과 건대점에서 시행하고 있는 지방흡입 프로그램은 운동과 식이요법으로도 빠지지 않는 부위의 지방들은 단기간에 제거가 가능하고 10년간의 다수의 풍부한 경험과 안전성, 철저한 위생을 항상 우선시하고 있으며 미니지방흡입을 찾는 환자들이 늘어나면서 원하는 부위만 선택적으로 간편하게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시간과 비용 부담이 적고 수술후 회복기간이 짧아 직장인들이나 대외활동이 많은 샐러리맨들도 부담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라마르 피부과 건대점 문덕현 원장은 “몸매 관리를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중요하지만 이런 방법만으로도 쉽게 빠지지 않는 군살들은 지방흡입을 통해 아름다운 몸매로 만들수 있다” 라고 말하고 있다.

실제로 라마르 피부과 건대점은 지방흡입을 위해 찾는 환자의 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지방흡입을 통해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찾아주고 시술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원하는 바디라인을 디자인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지방흡입은 라마르 피부과 건대점의 인기 시술종목 중 하나이다.

라마르 피부과 건대점 문덕현 원장은 “ 단기간 내에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겠다는 욕심은 금물이며 시술 전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한 후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라고 조언했다.

또한 “지방흡입 시술을 받았다고 해서 원하는 몸매가 유지되는 것은 아니다. 지방흡입을 받은 후에도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꾸준힌 관리가 필요하다” 라고 덧붙였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