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수, 일산, 신갈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 무상견인 서비스, 10만원 정비 상품권 증정, 36가지 항목 점검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사진 = 인피니티 QX50
사진 = 인피니티 QX50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에서는 사고수리로 인해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고수리 입고 혜택 프로모션은 차량 견인부터 귀가, 수리 등 사고수리 전반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로, 프리미어오토 인피니티 성수, 일산, 신갈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먼저 고객이 사고로 차량을 입고할 경우 365일 24시간 서비스센터까지 무상으로 견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사고 수리 고객에 대해서는 일반정비 및 사고수리에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서비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일반정비 유상수리 시에 적립해주는 포인트를 사용해 최대 25만원까지 면책금 할인, 무상 렌트 서비스 또는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다.

수리가 완료된 차량들은 차량 전반에 걸친 총 36가지 항목(전자제어시스템, 엔진룸, 서스펜션,  누유 등)을 무상 점검 한 뒤 인도되어 고객들의 보다 더 안전한 주행을 지원한다. 

또한, 모든 사고수리 입고 차량에 대해 전면유리 유막제거 서비스를 진행한다. 전면유리 유막은 물때와 배기가스의 기름성분, 도로 먼지 등이 전면유리에 쌓여 형성되며 와이퍼의 잔상 및 떨림 등과 같은 현상을 일으킨다. 유막제거 서비스와 함께 차량의 실내 및 외부 손세차도 함께 진행해 보다 깨끗한 상태로 차량을 인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어오토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정확한 차체 교정이 이루어 지지 않았을 경우 사고 수리 이후 차량 성능 및 주행 성능이 저하되는 2차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차체 얼라이먼트 작업이 가능한 공식센터에서 수리를 진행하는 것이 차량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AS 및 보증이 지속될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차량 수리를 고민하고 있던 고객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어오토는 철저한 위생 및 방역 관리를 위해 시설 및 차량 소독을 상시 실시하고,   방문 및 수리를 진행한 모든 차량에 실내 소독과 공조기 훈증 작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미어오토 성수, 일산, 신갈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