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PGA 김대현 프로
사진 = KPGA 김대현 프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KPGA 대표 프로선수인 김대현 선수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김대현 선수는 2006년 KPGA에 입회해, KPGA 코리안투어 통산 4승, KPGA 최초 5년 연속 장타상 수상 (2007~2011), KPGA 코리안투어 최초 평균드라이브 300야드 달성 등의 기록을 가진 정상급 실력의 골프 선수이다.

KCC오토는 2020년 KPGA 투어를 준비하고 있는 김대현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통해 올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까지 않을 예정이다.

이에 김대현 선수는 “최고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딜러인 KCC오토의 후원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KCC오토의 후원에 힘입어 2020년 KPGA에서 좋은 성적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KCC오토 관계자는 “KPGA 최고의 장타력을 가지고 있는 정상급 프로골퍼 김대현 선수와 최고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벤츠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KCC오토와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가치 향상에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현재 전국 총 9개의 신차 전시장 및 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개의 인증중고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