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영화포스터
사진 = 영화포스터

“모든 것은 돈 가방과 함께 시작되었다.”

벼랑 끝에 몰린 그들 앞에 거액의 돈 가방이 나타나고, 마지막 기회라 믿으며 돈 가방을 쫓는 그들에게 예기치 못한 사건들이 발생한다!

범죄 스릴러 장르의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7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해, 다양한 장르의 영화 vod를 제공하는 웹하드 OTT플랫폼 파일이즈(Fileis)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마지막 한 탕’을 계획하는 그들의 이야기로, 절박한 상황 속에서 나타난 돈 가방을 쫓으며 사건들이 전개되는 범죄 스릴러 장르이다. 동명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김용훈 감독이 각색하여 연출했으며, 배우 전도연, 정우성, 배성우, 윤여정 등의 주연으로 상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제49회 로테르담 국제영화제에서도 심사위원상을 수상한 바 있는 작품이다.

파일이즈 관계자는, “합법적 컨텐츠 유통 문화를 선도하는 파일공유 사이트로서, 액션, 멜로,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영화 VOD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큰 편”이라며,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와 P2P사이트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이용자들이 끊임없이 추천해주시는 만큼 실시간 모니터링과 꾸준한 유저 친화적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웹하드 OTT플랫폼 파일이즈는 업계 최초로 품질만족도, 소비자평가와 만족지수 모두 1위를 수상하며 파일 공유 사이트 이용자들의 추천을 받고 있다. 현재 출근 시간 모바일 스트리밍 무료 서비스, 인기 컨텐츠 최저 300원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