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수원페이 가맹점으로 지정된 화두헤어살롱에서는 모든시술을 수원페이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 = 수원페이 가맹점으로 지정된 화두헤어살롱에서는 모든시술을 수원페이로 이용할 수 있다.

수원 영통역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번화가 주변의 미용실 화두헤어살롱은 작년 4월 1일 출시한 경지지역화폐 수원페이의 가맹점으로서 제공되는 모든 미용시술을 수원페이로 결제할 수 있다.

수원페이는 충전식 선불카드형 지역 화폐로서 화두헤어살롱의 신용카드 단말기에서 결제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원페이의 장점으로는 현금 충전금액의 6%~10%까지 인센티브로 지급되며, 사용금액의 30%는 소득공제 혜택을 준다.

사진 = 용인 VIP골프클럽(티박스골프 용인지점)의 KPGA 강경우 프로
사진 = 용인 VIP골프클럽(티박스골프 용인지점)의 KPGA 강경우 프로

또한 화두헤어살롱에서는 골프선수KPGA 강경우 프로를 공식 후원한다. 강경우 프로는 2003년 KPGA프로데뷔 후 2010년부터 현재까지 KPGA 아카데미투어, 프론티어투어, 챌린지투어 등의 선수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용인 VIP골프클럽(티박스골프 용인지점)에서 맞춤형 1:1 골프레슨을 전문적으로 하는 강경우 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화두헤어살롱은 작년부터 미용기술과 접목이 될 수 있는 제휴사업을 연계한 사업다각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지민 대표원장의 헤어파트에서는 미용기술 강화를 위한 영국 비달사순 아카데미 연수, 중국 요녕성에 위치한 단동 명란헤어와의 미용기술 제휴, 김보경 원장의 코스메틱 파트에서는 아프로존의 루비셀 제품 유통, 마케팅파트에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한 화두TV 개설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화두헤어살롱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화두헤어살롱 CMO 스티브 지(Chief Marketing Officer: 마케팅부분 총괄책임자) 말에 따르면 이러한 장기적 플랜의 사업다각화는 최근 코로나19사태로 인한 경영재난을 잘 극복할 수 있는 하나의 시너지 효과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여러 제휴 파트너들과 win-win 정책을 통해 단계적으로 진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화두헤어살롱은 앞으로도 선제적 사업다각화로 미용사업자로서의 성장가능성을 지속적으로 높여갈 계획이다.

김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