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6 22:20 (토)
님블뉴런, 실시간 전략 게임 '미니막스' 베트남 정식 출시
님블뉴런, 실시간 전략 게임 '미니막스' 베트남 정식 출시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04.1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넵튠
사진=넵튠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님블뉴런은 자체 개발한 실시간 전략 PvP 게임 ‘미니막스 타이니버스’를 현지 퍼블리셔인 베트남 국영 기업이자 메이저 엔터테인먼트 회사 ‘VTC Technology and Digital Content Company’를 통해 베트남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오늘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VTC는 미니막스 현지 서비스를 위해 지난 달 게임 유통을 위한 라이선스를 베트남 정보통신부로부터 발급 받았다.

님블뉴런은 미니막스 베트남 출시와 함께 게임 내 신규 챔피언 2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날부터 랭크 매치 시즌2, 오는 14일부터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제2회 월드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추가된 챔피언은 바람을 다루는 힘을 가진 ‘타르피오’와 적의 공포를 감지하고 이를 증폭시키는 능력을 가진 ‘헬라킨’이다.

랭크 매치는 플레이어 실력을 객관적으로 알아볼 수 게임 내 모드다. 1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월트 토너먼트는 지난 2월에 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소규모 온라인 토너먼트로, 북미, 남미, 아시아, 유럽 4개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지난 수요일부터 ‘오늘의 게임’으로 선정돼 소개되고 있다.

PC와 모바일간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는 미니막스는 ‘에일라이’와 ‘크뤠아’로 나뉜 두 소인국 종족간 전쟁에 게이머가 ‘신’이 돼 그들을 돕고 이끈다는 독특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개입 액션과 전략 기반의 1대1 실시간 대결을 즐길 수 있으며 짧은 시간 안에 승부가 결정되는 등 빠르고 단순한 게임 특징 속에 전략적 깊이를 추구한 게임이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