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갑은 일에 미치고 일할 능력을 갖춘 김교흥이 필요하다

사진=더불어민주당(인처 서구갑)김교홍 국회의원 후보
사진=더불어민주당(인처 서구갑)김교홍 국회의원 후보
[데일리그리드=민영원] 더불어민주당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서울 종로에 출마한 이낙연 전 총리가 12일 정서진중앙시장을 찾아 김교흥 (더불어민주당 인천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낙연 전 총리는 유세에서 “김교흥 후보는 정치하기 좋아하는 정치인도 아니고, 비판만 하는 정치인도 아니고, 뭐 하는지 모르는 정치인은 더더욱 아니고, 오로지 아침에도 일, 저녁에도 일, 낮에도 일, 온종일 일만 쫓아다니는 일 중독의 정치인”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서구갑은 지역 현안이 많이 누적돼 있기 때문에 이런 지역일수록 일에 미치고 일할 능력을 갖춘 김교흥 같은 사람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전 총리는 “김교흥 후보를 다시 국회 보내주시면 그리고 종로구민들께서 저도 국회로 보내주신다면 함께 손잡고 인천 서구의 모든 지역 현안들 해결하는 데 형제처럼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교흥 후보는 이날 유세차에 올라 ”서구발전의 시계는 골든타임에 접어들었고,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위해서는 다양한 국정경험과 식견을 가진 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서구의 마지막 적폐청산을 통해 책임 있는 정치로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리고 산적한 지역 현안을 해결하겠다“고 지지를 부탁했다.
 
한편, 이날 오전에는 김봉곤 청학당 훈장이 강남시장과 거북시장에서 김교흥 후보의 지원유세를 펼쳤다.
민영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