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앤 주식회사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베베누보’에서 2020년 신규 쿨시리즈를 출시하며, 런칭 기념 슈퍼딜 기획전을 CJ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CJ 슈퍼딜 기획전은 인기있는 브랜드만 선별해 특별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오늘 21일 화요일까지 카드청구할인 7%와 적립금 10%를 추가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2020 쿨시리즈와 유아마스크, 구명조끼, 낮잠이불, 미술가운, 2019 오리지널 쿨시리즈 등 여러 제품 모두 만나볼 수 있다.

CJ 기획전 메인 제품인 2020 쿨시리즈는 기능성 소재 로하쿨, 하이퍼닉과 에어메쉬 조합으로 쿨매트, 쿨시트, 블랭킷, 베개로 4가지 라인업을 갖췄다.

설명에 따르면 로하쿨 소재가 적용된 베베누보 아이스 쿨시리즈는 땀을 흘릴수록 시원해지는 접촉냉감 기능성 소재이며 쿨매트에만 추가된 ‘하이퍼닉’ 소재는 프리미엄 라인업이다. 기존 냉감성 소재와 비교하여 최대 2배 이상 시원한 접촉성 냉감으로 특허청 등록된 하이퍼닉 소재는 땀을 빨리 흡수하고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며 항균, 소취효과로 세균서식을 방지해 안전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베누보에서 사용되는 3D 에어메쉬는 독일의 입체 제조 기술을 적용했으며 1m2 면적당 153만개의 지지대를 만들어 뛰어난 쿠션감을 주고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 통기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베베누보 유아 마스크는 필터 40매를 무료 증정하며, 미술가운과 낮잠이불 아이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19년 오리지널 쿨시리즈는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한편 베베누보 CJ몰 기획전 슈퍼딜은 오늘까지 혜택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CJ몰 앱과 웹에서 베베누보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