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 아동·청소년 디지털 격차 해소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억원 기부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 23일 골프존타워서울 대회의실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사진=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 23일 골프존타워서울 대회의실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사진=골프존뉴딘그룹)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골프존뉴딘그룹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개학을 맞이한 디지털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억원을 쾌척했다고 24일 밝혔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골프존타워서울 대회의실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디지털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 온라인 학습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기부금 전달에 앞서 지난 20일부터 온라인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대상 ‘20살이 되는 골프존이 미래의 20살을 응원해’ 캠페인을 진행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2020개의 응원 댓글 완료 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PC 및 인터넷 사용료 등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시작한 지 약 40여시간 만에 2020개의 응원 댓글이 달리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최덕형 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이사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뜻깊은 나눔을 전하고자 진행한 캠페인에 많은 분들께서 동참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응원이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의 디지털 격차 해소 및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나누며 더불어 갈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