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후 플랫폼 간 포인트 상호 교환, 서비스 이용 가능
- 국내 숙소 3회 이상 예약 및 생애 첫 결제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야놀자는 블록체인 기반 여행·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 서비스를 연동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밀크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고객 마일리지를 하나의 암호화 토큰으로 통합해주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밀크의 제휴 기업에서 쌓은 포인트를 코인으로 교환해 타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지난해 밀크의 파트너사로 합류했다.

야놀자는 앱에서 밀크 서비스 연동 기능을 제공한다. 밀크 회원 계정을 야놀자 앱에 등록하면 향후 야놀자 코인과 밀크 코인의 상호 교환이 가능하다. 다음달 출시 예정인 야놀자 코인은 야놀자의 신규 리워드 시스템이다. 야놀자 코인은 추후 야놀자 포인트로 교환해 야놀자 플랫폼에서 사용하거나 밀크 코인으로 교환해 밀크 파트너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연동은 안드로이드 앱에 우선 적용되며 iOS 앱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비스 연동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6월 21일까지 야놀자에서 국내 숙소 3회 이상 예약 시 20 밀크 코인을, 올해 말까지 생애 첫 야놀자 결제 고객에게는 10 밀크 코인을 제공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렌터카, 면세점 등 다양한 파트너사를 보유한 밀크와의 제휴를 통해 야놀자 고객들에게 여가 분야 전반에 걸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주요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혜택을 지속 강화하고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