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타대 아시아캠퍼스 5월 입학설명회 포스터
사진=유타대 아시아캠퍼스 5월 입학설명회 포스터

[데일리그리드=민영원] 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오는 5월 9일(토) 오후 1시 2020년 가을학기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아울러 해외유학생을 위한 영어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5월 16일 오후 10시에 진행 예정이다.

2020년 가을학기 대비 5월 9일 열리는 이번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일에는 유타대학교 입학담당자가 직접 학과 및 학사시스템, 장학금 정보, 교내 생활 등의 상세한 입학 및 학사 관련 정보가 제공된다.

2014년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개소 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3년간 아시아캠퍼스에서 미국과 같은 교과과정을 이수하며, 학생회, 동아리, 홍보대사, 인턴십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고, 1년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 위치한 유타대학교에서 전공 관련 과목을 이수하고 본교와 동일한 학위를 수여받게 된다.

한편 유타대 아시아캠퍼스는 올해 초 확산한 코로나19 여파로 국내·외 영어공인시험 일정이 대부분 연기됨에 따라 기존에 있던 1차, 2차 우선 모집 일정을 없애고 이번 가을학기 최종 입학 지원 마감일을 2020년 8월 1일로 정했다. 지원자들은 1차, 2차에만 차등 적용되었던 성적 우수자 장학금 혜택을 최종 마감일까지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현재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에는 심리학, 커뮤니케이션, 영상영화학, 도시계획학, 환경건설공학 등 총 5개의 학부와 공중보건학과 생명의료정보학 등 총 2개의 석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유타대 아시아캠 입학설명회 사전 등록은 유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민영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