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시즌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고객감사 블루마일리지 최대 100만 점 지급

웹툰·소설 전문 플랫폼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에서 창사 17주년을 기념하며 고객들을 위한 감사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블루의 17주년 감사대축제는 황금연휴 시즌인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최대 9만 점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블루마일리지 추가적립 이벤트', 올해의 결제왕과 이달의 결제왕을 위한 'TOP을 향한 도전', 인기 작품을 즐기며 할인과 캐시백 적립을 받는 '정주행 지원 파격혜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블루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는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6일간 미스터블루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은 블루머니 충전 시 충전 금액에 따라 블루마일리지의 적립률이 점점 커지는데, 최대 9만 점까지 블루마일리지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충전금액이 1만 원일 경우 기본적립 5%에 추가적립 7%를 더해 블루마일리지 1,200점이 지급되며, 충전금액이 3만 원일 시에는 기본적립 7%에 추가적립 9%로 4,800점의 블루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충전금액에 따라 기본적립률과 추가적립률이 증가하기 때문에 30만 원을 충전하면 기본적립 10%, 추가적립 20%를 받아 블루마일리지 9만 점을 획득할 수 있다.

올해의 결제왕과 이달의 결제왕을 가리는 'TOP을 향한 도전'은 총 27명에게 블루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이달의 결제왕은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간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선발되며 1등 1명에게는 블루마일리지 20만 점을, 2명에게는 10만 점을, 3명에게는 5만 점을, 10명에게는 1만 점이 지급된다. 올해의 결제왕은 2019년 6월 1일부터 2020년 5월 31일까지를 기준으로 하며 1명에게는 블루마일리지 100만 점을, 2명에게는 30만 점을, 3명에게는 20만 점을, 5명에게는 10만 점을 차등 지급한다.

미스터블루의 '정주행 지원 파격 혜택'은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미스터블루 사이트에 가입한 회원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기 웹툰, 만화, 소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주 새롭게 찾아오는 캐시백을 푸짐하게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작품은 웹툰 중에서는 <마법사 무림에가다>, <루갈>, <신데렐라의 남자>, <겨울 지나 벚꽃>, <요신기>, <하룻밤아내> 등의 웹툰이 할인 대상작이다. 만화 작품은 <군주의 여인>, <매의 검>, <우리에게는 벽이 있다>, <일하고 싸우고 사랑하라>, <우울한 아침>, <파트너의영역>,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와 <일사월마>, <염라> 등의 무협만화도 포함된다. 이어 소설 작품에서도 <레벨업하는 무신님>, <천하제일 의뢰문>, <갓 오브 블랙필드>, <탐식의 재림>, <기적의 분식집>, <옷소매 붉은 끝동>, <도련님>등 작품들의 정주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미스터블루 웹사이트에서 17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블루마일리지 1천 점이 지급된다. 이벤트는 PC는 물론 모바일을 통해서도 접속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미스터블루의 관계자는 “미스터블루가 서비스를 제공해온 17년간 많은 사랑과 응원을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5월 이벤트 기간은 황금 연휴가 몰린 시즌인 만큼 미스터블루의 다양한 콘텐츠를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것과 동시에 푸짐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