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컴투스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라이브 2020이 오는 KBO개막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컴프매 라이브 2020’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시즌 개막 기념 카운트다운 접속 보상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어, 매일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달려라! 2020프로야구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시즌 개막 기념 카운트다운 접속 보상’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고 있는 전체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하루에 한 번씩 각종 아이템 및 재화를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몬스터 선수’와 ‘특수능력 변경권’등 인기 아이템이 대거 포함된 만큼 유저들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달려라! 2020프로야구 이벤트’는 유저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목표에 따라 플레이하고, 완료한 미션 횟수에 따라 다채로운 게임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모든 유저들이 달성한 미션 횟수가 일정 목표에 다다를 경우 더욱 특별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컴프매 라이브 2020’은 신규 유저들을 위한 역대급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이날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신규 유저들에게는 성장에 유용한 게임 아이템과 재화를 비롯해 컴프매 최고의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위시 선수 영입권’까지 선물로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020 KBO를 손꼽아 기다려온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에게 개막의 즐거움을 한층 더 만끽하게 하고자 마련했다”며 “더욱 새로워진 구단 운영의 재미로 돌아온 컴프매와 함께 KBO 화려한 시작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