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출시 50일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영웅 장신구 1개를 비롯해 블루 다이아 555개, 마나스톤 500만 개, 최상급 마법석 상자 1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다음달 14일까지 매일 슈퍼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간대 별로 경험치 획득량, 장비 획득 확률, 골드 획득량, 몬스터 카드 획득 확률 등이 증가돼 다양한 보상을 기존 보다 더 많이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특정 콘텐츠 이용 시 다양한 재화를 최대 2배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월드 보스 참여 보상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배틀로얄 참여시 획득하는 헤이렌 정수도 2배로 늘어난다.

이용자들을 위한 변경 사항도 눈에 띈다. 메인 퀘스트 15챕터의 난이도가 하향돼 스토리 진행이 쉬워졌다. ‘아드라실의 시련’ 난이도도 소폭 하향됐다.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리그 정규 1시즌 참여자를 다음달 7일까지 모집한다. 3인으로 구성된 50팀이 참가하게 된다. 같은달 18일 첫 예선 경기를 시작으로 정규 시즌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