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윈은 갈바닉을 활용한 마사지기기 ‘벨라페이스 갈바닉 냉온 마사지기’를 출시하였다.

벨라페이스는 유비윈의 미용기기 전문 브랜드로 현재 벨라페이스 LED마스크와 진동클렌저, MTS C롤러를 먼저 선보이며, 올해 미용기기 부분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벨라페이스 갈바닉 마사지기는 같은 극끼리 서로를 밀어내는 전자기의 특성을 활용한 제품이다. 

거의 자극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미세한 전류를 피부에 흘려보내면서 5분에서 10분 정도 마사지하듯 화장품을 얼굴에 고루 펴 바르는 방식으로 관리가 진행되며, 세안 후 기초화장 단계에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주요기능인 갈바닉 모드 외에 분당 12,000rpm의 마이크로 진동파(sonic) 기능과 각각 5단계씩 온도조절이 가능한 냉온마사지기능을 겸하고 있다.

배터리가 내장된 충전용 무선 제품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기기 전면부에 위치한 LCD화면에서 현재 사용 중인 모드를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클렌징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패널 부분에 장착된 고정링에 화장솜을 끼우고 클렌징 제품을 묻힌 후 HOT모드와 진동파 모드를 동시에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유비윈 담당자는 “일반적인 갈바닉마사지기의 경우 온열기능을 지원하지 않아 금속성의 차가운 사용감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가 많다”며 “벨라페이스 갈바닉 제품은 온열마사지 기능을 지원하여 마치 손의 열기로 마사지하듯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