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앤 주식회사의 유아용품 브랜드 ‘베베누보’에서 2020년 3세대 쿨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히며, 공식몰에서 황금 연휴 기간동안 특가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위드앤 공식몰에 진행하는 황금연휴특가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는행사로 할인 10% 쿠폰과 10% 페이백 적립, 선착순 300명 여름 블랭킷을 증정한다. 베베누보, 해피타임, 네이티브블리스, 마들린등 위드앤 브랜드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020 베베누보 쿨시리즈는 아이스 시리즈, 하이퍼닉 시리즈 크게 2가지 라인업을 갖췄다.

베베누보 아이스시리즈는 쿨매트, 쿨시트, 블랭킷, 베개로 4가지 라인업을 갖췄으며 하이퍼닉 시리즈는 쿨매트에만 적용된 프리미엄 라인업이다. 

제품 관계자는 "베베누보 아이스시리즈는 냉감성을 띄는 원단을 적용했으며, 3D에어메쉬를 통한 쿠션력과 통기성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견 소재와 비교하여 최대 2배 이상 시원한 접촉성 냉감성을 띄고 있다"며 "땀을 빨리 흡수하고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며 항균, 소취효과로 세균서식을 방지해 안전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베베누보 쿨매트는 독일의 입체 제조 기술을 적용해 만든 베베누보 3D 에어메쉬는 1m2 면적당 153만개의 지지대를 만들어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한다.

위드앤 김숙경 대표는 "무더운 여름을 보내기 위한 무엇보다 시원한 기능성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황금연휴 특가는 5월 6일까지 혜택 구매할 수 있으며, 5월 쿨시리즈 구매 시 500만원 적립금 이벤트에 자동 참여 된다. 자세한 내용은 위드앤스토어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