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영풍문고
사진 = 영풍문고

[데일리그리드=한겨레] 코로나의 영향은 다소 주춤해 졌지만 사회적 거리 두기의 중요성은 여전히 강조되고 있다.

이에, 영풍문고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가족단위 고객들의 발길을 잡고 있다.

우선, 5월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을 위해 모든 방문 어린이에게 막대사탕을 증정한다. 가정의 달 연휴 기간 동안 모든 어린이 고객은 달콤한 사탕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14개 지점에서 3개 세트 구성의 ‘고급액자’를 증정한다. (대상 매장: 종각 종로본점, 분당 서현점, 여의도 IFC몰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김포공항 롯데점, 사당역점, 의정부 신세계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신림 포도몰점, 강남역점, 광주 터미널점, 대전 터미널점, 스타필드 하남점, 청주점)

장시간 매장에 머물기 꺼리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원하는 매장에서 책을 찾는 나우드림 서비스 이용 시 영풍문고 한정판 굿즈 ‘헤밍웨이 머그잔’ 사은품을 증정한다. 카카오머니를 이용한 결제 시 역시 머그잔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영풍문고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추첨을 통해 ‘액자 세트’가 증정되는 ‘사람’ 관련 책 서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SNS 이벤트로는 영풍문고 인스타그램에서 가족사진 포스팅으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가족 사진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액자 세트’를 증정한다.

영풍문고 담당자는 “현실에서의 여행은 물리적으로 불가능하지만, 책을 통한 상상의 여행, 사색의 여행을 떠나 본다면 감염병을 차단하고 나 자신 혹은 가족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 밝혔다.

한겨레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