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게임빌은 RPG 엘룬 신규 캐릭터와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엘룬 세계관 최상위 등급인 ‘신화’ 등급의 두번째 캐릭터, ‘엘레나’가 등장한다.

엘레나는 이세계에서 온 아이돌 콘셉트 엘룬으로 상대방을 전투 불능 등으로 무력화시키고 적들을 서로 공격하게 만들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가는 스킬을 지니고 있다.

신화 엘룬 초월 전용 재료인 ‘신화 초월의 라이처’도 함께 선보여 유저들은 한 단계 더 강력한 전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

엘룬 각성 시스템과 모험 고난 난이도가 추가된다.

엘룬 각성 시스템을 통해 엘룬을 각성시키면 희귀도가 한 단계 상승한다. 팀 편성에서 각성 엘룬을 리더로 편성하면 특수 능력인 ‘리더 스킬’을 획득할 수 있어 더욱 전략적인 팀 운영이 가능해진다.

모험 고난 난이도는 높은 수준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오는 27일까지는 이벤트 임무를 수행할 수 있고 7차원까지 이뤄진 각 모험 고난 차원을 클리어해 엘룬 각성용 아이템 ‘차원의 힘’, 전설급 장비를 초월시킬 수 있는 ‘불의 망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연다.

우선 ‘7일 출석부 이벤트’는 접속일 수에 따라 6일차까지 프리미엄 10+1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7일차에는 6성 전설 엘룬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두 차례로 예정된 ‘웨이웨이와 엘레나의 응원전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1차, 15일부터 21일까지 2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고 아이돌 스타 자리를 놓고 웨이웨이와 엘레나가 달리기 시합을 벌이고 유저들은 각종 퀘스트를 통해 모은 응원 포인트를 자신이 응원하는 쪽에 줘서 원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