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수 겸 배우 임윤아와 3년째 전속모델 계약 체결 (DB손해보험 제공)
사진 = 가수 겸 배우 임윤아와 3년째 전속모델 계약 체결 (DB손해보험 제공)

[데일리그리드=이태한 기자]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가수 겸 배우 윤아(본명 임윤아)와 3년째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DB손해보험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전 연령층에게 골고루 사랑 받는 윤아의 이미지가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 하는 DB의 브랜드 철학과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매년 전국 소비자 4,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하는 <소비자 행태 조사(MCR)>에 따르면 `2019년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로 DB손해보험과 윤아가 함께 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가 3위에 올랐다. 이는 TOP 10중 유일한 보험 광고로 윤아의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가 DB브랜드와 잘 조화 되었다는 평가다.

DB손해보험 측은 윤아와 함께하는 새 광고 촬영이 기획 중에 있으며, TV뿐 아니라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를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윤아는 최근 올 하반기 소설 ‘침묵 주의보’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허쉬(가제)’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이태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