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H-Amundi 대표펀드 가입고객 이벤트 (NH-Amundi자산운용 제공)
사진 = NH-Amundi 대표펀드 가입고객 이벤트 (NH-Amundi자산운용 제공)

[데일리그리드=이태한 기자] NH-Amundi자산운용(대표이사 배영훈)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NH농협은행과 NH투자증권에서 NH-Amundi 추천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Amundi 필승코리아 주식형 펀드, 필승코리아30 채권혼합형 펀드와 Allset 글로벌 혁신기업 펀드(UH/H)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5천원 상당의 농촌사랑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

해당 펀드를 NH농협은행에서 적립식으로(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3년 이상)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과 NH투자증권에서 신규 5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펀드 가입 후 7월 중 문자로 확인할 수 있다.

NH-Amundi자산운용 리테일마케팅 박동우 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언택트(Untact)와 IT섹터가 반등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당 섹터에 집중 투자하는 당사 유망펀드를 더 많은 투자자분들께 소개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태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