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가정배달 신청 고객에게 포인트 증정, 1년 무료 음용권 추첨 등

사진 = 매일유업과 제휴 ‘슬기로운 배달생활’ 이벤트 (IBK기업은행 제공)
사진 = 매일유업과 제휴 ‘슬기로운 배달생활’ 이벤트 (IBK기업은행 제공)

[데일리그리드=이태한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매일유업과 함께 ‘슬기로운 배달생활’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기간 내 매일유업 가정배달 서비스 홈페이지 ‘매일다이렉트’에서 상하목장 유제품군 배달을 신규 신청하고 기업은행 계좌로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이다.

대상고객에게 제품에 따라 매일유업 포인트 ‘Maeil Do(매일두)’를 최대 5천점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매일유업 1년 무료 음용권을 지급한다.

한편 기업은행은 2002년부터 2020년에 출생한 19세 이하 영유아·청소년 자녀를 둔 고객에게 자녀 명의 상품 가입 시 1만원 금융바우처를 1회 제공한다. 기존에 기업은행에서 금융바우처 혜택을 받지 않은 경우에만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친환경 우유로 면역력을 높이고, 금융바우처 등 다양한 금융혜택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태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