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임블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무료 대관
사진= ‘임블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무료 대관

[데일리그리드=정정환 기자] 패션•뷰티 전문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자사 오프라인 매장인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의 무료 대관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공유를 통한 상생을 도모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대관 서비스는 임블리 플래그십 스토어 내 유휴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하였다. 오는 6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쇼핑몰 촬영, 미술 전시회, 루프탑 대관, 소규모 모임, 원데이 클래스, 플리마켓 등 다양한 목적으로 임블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대여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대관하여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플래그십 스토어 현장에서 접수하거나 네이버 예약, 스페이스 클라우드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임블리 관계자는 “이번 무료 대관의 기회를 통해 임블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수동에 위치한 임블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5층 규모로, 유럽의 고풍스러운 저택을 연상케 하는 외관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주차 시설, 화장실, 탈의실, 엘리베이터 등 기본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5개의 인테리어 룸, 전시 시설이 갖춰진 주차장 및 루프탑 카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관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카페 음료 및 베이커리 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