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취향 따른 액세서리 패키지 3종 마련

사진=르노삼성자동차 XM3
사진=르노삼성자동차 XM3 바디키트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8일 소형 SUV XM3의 국내 판매 1위를 기념해 르노캐피탈과 함께 액세서리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선호도 및 편의성을 고려해 총 3가지 액세서리 패키지로 구성됐다. 모든 패키지는 르노캐피탈 금융상품을 통해 할부 구매 가능하다.

먼저 ‘이지 드라이빙 패키지’는 ▲3D-HD 360° 스카이뷰 카메라 ▲아이나비 QXD 3000 블랙박스로 구성됐다. 더해 22만원 상당의 XM3 에어매트와 XM3 트렁크 라이너, 와이드 컵홀더를 함께 제공한다. 

‘에어로 다이나믹 패키지’는 ▲바디키트 ▲사이드 스텝 ▲리어스포일러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 구매 시 13만원 상당의 XM3 트렁크 라이너와 와이드 컵홀더를 증정한다. 

단 ‘이지 드라이빙 패키지’와 ‘에어로 다이나믹 패키지’ 중복 구매 고객에게는 12만원 상당의 데니스 보스턴백을 대신 제공한다. 

‘플래쉬 패키지’는 ▲언더바디 웰컴라이트 ▲XM3 일루미네이팅 키킹플레이트 ▲스포츠 페달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스마트 무선충전 거치대를 증정한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XM3에 대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나은 XM3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변 영업지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