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게임빌은 ‘별이되어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인 ‘퍼스트 크라운’과 ‘프라이드’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붉은 별의 용왕’으로 불리는 퍼스트 크라운은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에게 데미지를 주고 방어력을 하락시킨다.

‘교만의 군주’로 불리는 ‘프라이드’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주변의 적들에게도 연쇄적인 피해를 준다.

이번 업데이트로 강력한 딜 능력을 갖춘 영웅들이 등장하면서 파티의 공격 전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어른이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는 접속 시 ‘인삼 호감도 아이템’ 3개를 지급한다. 인삼 호감도 아이템은 원하는 동료에게 선물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날과 15일 19시에 두차례에 걸쳐서 실시될 ‘우주괴수 이벤트’는 각각 2시간 동안 오픈된다. 해당 시간 동안 대괴수를 처치해 얻는 점수를 루비로 환산해 받을 수 있다.

9일부터 22일까지는 ‘자원 쟁탈전’ 이벤트도 연다.

8명 유저가 맵 구석구석 숨겨진 ‘루비’, ‘골드’, ‘룬‘등 다양한 보상을 놓고 치열하게 경쟁하는 콘텐츠다. 21일까지 진행되는 ‘놀 이벤트’를 통해서는 루비, ‘가이아의 혼’, ‘초월의 정수’등이 가득 담긴 마법의 빨강 상자와 초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