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3 익스클루시브 프로모션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11일 온라인 333대 한정 판매 모델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위한 ‘익스클루시브(XCLUSIVE)’ 프로모션을 이날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은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Signature)에만 적용되는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를 적용한 한정 모델이다. 

르노삼성차는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XM3 TCe 260 RE (총 1명),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 256GB 모델(총 2명), LG 시네빔(총 3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총 15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이 저금리 할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차 출고 후 1년 간 차체 스크래치와 같은 경미한 수리를 보장해주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고객은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청약을 마치고, ‘MY 르노삼성’ 앱을 통해 전자 계약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이커머스 상담사를 통해 최종 계약 단계를 밟으면 된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한정 모델은 이커머스 트렌드에 희소성을 더한 것”이라며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