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WON뱅킹 가정의 달 맞이 대고객 이벤트 실시
⁃ 예‧적금 가입 시 총 2,500명에게 추첨 경품 증정

사진 = 가정의 달 비대면채널 예·적금 이벤트 (우리은행 제공)
사진 = 가정의 달 비대면채널 예·적금 이벤트 (우리은행 제공)

[데일리그리드=이태한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더하기 적금',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랑 더하기 적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적금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커피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하여 총 1,44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스무살우리’, ‘시니어플러스우리’, ‘우리WON모아’ 적금이다.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는 5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금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다이슨 선풍기,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하여 총 1,06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예금은 ‘WON예금’,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우리WON모아예금’이다.

두 이벤트는 총 2,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각각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중복 당첨의 기회도 가능하다. 금번 이벤트는 비대면채널에서 해당 상품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및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예년과 다르게 가정의 달 행사가 축소된 경향을 보이는 것이 아쉽다.”며 “우리WON뱅킹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로 총 2,500명에게 제공하는 풍성한 경품을 준비하였으니 사랑으로 가득찬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태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